Profile

2008. 5. 4. 16:31 from notice


사용자 삽입 이미지
32살 33살로 한살 세살 된 딸을 갖고 있는 아빠이기도 하며, 어떻게 하면 돈을 유용해 멋진 IT기기를 살 수 있을까? 일탈을 꿈꾸는 철 없는 남편이기도 합니다.

주위 사람들과 어떻게 하면 즐겁게 일하면서도 남들이 한번도 가보지 못한, 해보지 못한 재미 있는 것을 발견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대학교에서는 경영학을 대학원에서는 마케팅을 전공했지만 그 학문적 깊이는 그리 깊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학교 밖의 실제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아 많은 시간을 형, 누님, 아저씨들을 쫓아 다닌 것이 화근이라 위안은 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나와서는 모 컨설팅 기업에서 컨설턴트로, 마케팅리서치 회사에서 리서처로 근무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웹과&게임을 주력으로 하는 모 기업에서 리서치를 기반으로 웹서비스, 게임의 개선 및 방향성 수립, 신규시장 탐색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슬램덩크와 스타워즈, 인디아나존스를 좋아하고 새벽에 프리미어 리그를 시청하는 것을 즐기기도 합니다. 한 때는 영화감독이 되고 싶어 연극영화과 지원을 꿈꾸기도 했으나, 세상에 할 이야기가 많지가 않은 듯 해 영화 프로듀서로 꿈을 수정하기도 했습니다. 그 연장선에서 모 국내영화사 기획팀에서 한달 정도 일해 보기도 했습니다.

웹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하며 같은 관심사를 이야기하는 것을 무척 좋아하며 그들과 새로운 활동들을 하는 것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Email: skywalker@mktarcadia.com
MSN: cineace@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