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영화
espn
리서치펌
Vista
Google
UCC
블로그
구전
조사회사
클라이언트
전략
네이버
IT
빌게이츠
통계
게임
구글
회사
마케팅리서치
리서치
스타벅스
광고
웹
브랜드
웹2.0
시장조사
책
마트
NHN
동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2006년 10대 히트상품
2006. 12. 20. 12:05
from
information
* 전체자료는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에서 회원가입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www.newegg.co.kr/tt/5
발표한 기관의 주관적이고 다양한 견해가 묻어나는 결과겠지만 그럼에도 현 시대의 트렌드를 살펴본다는 관점에서 대단히 의미있는 자료다. 자본주의 사회속에서 구입하는, 소비하는 제품은 자신을 대변하기 때문이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