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마케팅리서치
전략
시장조사
동지
espn
구글
구전
웹2.0
게임
브랜드
IT
영화
Google
책
웹
마트
통계
스타벅스
리서치펌
네이버
NHN
조사회사
빌게이츠
회사
리서치
UCC
클라이언트
광고
블로그
Vista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화끈하게 맵다 - 辛라면
2007. 1. 18. 14:38
from
Markering Note
화끈하게 맵다 - 辛라면
:
기사보기
신라면의 브랜드파워야 누구나가 인정하는 것이지만 적어도 현재 한국시장에서는 웰빙트렌드에 따른 새로운 전략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이는 인스턴트, 커피믹스와 비슷한 상황이다. 라면과 커피를 먹는 소비자는 건강에 대한 염려를 하면서도 그 동안의 패턴에서 쉽게 결별하지 못하고 있다. 전부는 아니겠지만 이들의 염려-건강, 웰빙-를 다소 희석시킬 수 있는 제품 및 마케팅이 준비되어야 할 것이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