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5.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네이버
마케팅리서치
웹2.0
웹
클라이언트
구글
브랜드
IT
영화
Vista
광고
통계
espn
Google
시장조사
UCC
리서치펌
구전
책
스타벅스
회사
동지
조사회사
NHN
전략
리서치
게임
마트
빌게이츠
블로그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삼성그룹 임원인사, 창조경영 위한 고급두뇌 ‘전진’
2007. 1. 19. 10:46
from
information
삼성그룹 임원인사, 창조경영 위한 고급두뇌 ‘전진’ :
기사보기
NO1 기업의 변화는 항상 주목해야 한다. 최고라서, 배울 점이 많아서이기 보다는 그들의 변화와 전략이 미치는 파급효과가 거대하기 때문이다. 옳고 바른 방향이라면 벤치마킹 할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호재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