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통계
광고
동지
리서치
스타벅스
브랜드
구전
전략
구글
클라이언트
웹2.0
회사
웹
책
시장조사
조사회사
게임
espn
마케팅리서치
네이버
UCC
Google
리서치펌
IT
빌게이츠
블로그
마트
Vista
영화
NHN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세계유수의 브랜드 탄생 비화
2007. 1. 19. 15:32
from
Markering Note
세계유수의 브랜드 탄생 비화 :
기사보기
대부분 우연이나 장난처럼 만들어진 브랜드들이지만 성공했기에 대단한 브랜드로 남을 수 있었다.
그리고 네이밍 관점에서 대단히 훌륭한 브랜드들도 많다. 결국 브랜드는 얼마나 잘 만드는가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얼마나 더 잘 관리되는가가 훨씬 중요하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