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과 새로운 사업 기회 | |
본 마케팅전략연구소(MSRkorea)는 시장(Market)을 조사(Research)하고 컨설팅 하는 마케팅전문기관으로서 기업 활동에 필요한 시장동향 및 현장 실무지식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마케팅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에 1월 25일에 "롱테일경제학"을 역필한 이노무브그룹의 장효곤 대표님의 강의로 CEO, 마케터, 예비마케터를 대상으로 마케팅 실무세미나를 개최합니다. | |
'롱테일경제학' 마케팅트렌드 세미나!! ○ 일 시 : 2007년 1월 25일 (목) 오후 13 : 00 ~ 16 :00 ○ 장 소 : 삼성역 코스모타워 상상아트홀 (2층) ○ 인 원 : 500명 (선착순 접수이며,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대 상 : CEO / CMO / 마케팅관련 부서장 / 마케팅 담당자 / 쇼핑몰운영자 / 예비마케터 ○ 교 육 비 : 33,000 (VAT포함) | *선착순신청자 250명 한정, 롱태일경제학(19,500원) 제공 ○ 1강의 : 장효곤 (이노무브 그룹 대표) ○ Q&A : 질의응답 (10명 사전 선정) ○ 주최 / 주관 : 마케팅전략연구소 / GMB네트워크(주) ○ 후 원 : 대한상공회의소, 캠퍼스21, 랜덤하우스, 이프로, 대티즌, 아카비전, 링크프라이스, 유통과학센터 ○ 세미나 문의: 02-711-7356 ⊙ 진행순서
⊙ 장효곤 강사 (롱테일경제학 역자) ◎ 업 력 -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 - 미국 Kellogg School MBA 졸업 (한국인 최초 최우수 finance 학생상 수상) - Bain & Company (온라인자동차보험 사업모델 아이디어 제안) -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 사업부 프로젝트 주도 - A.T. Kearney (유럽에서 전화, CATV 회사와 함께 초고속 인터넷 사업개발 프로젝트) - CJ (음료 ‘솔의눈’ 상품화를 제안, 사업화 결정) - 베인앤컴퍼니 이사 - 이노무브그룹 창업 - 각종 세미나 강연 ◎ 강의 및 원고 기고 [프로페셔널의 원칙] 번역 [롱테일 경제학] 번역 [한국기업의 롱테일 전략] 대표 집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