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회사
광고
전략
Vista
빌게이츠
블로그
NHN
리서치펌
네이버
구전
동지
마트
웹2.0
리서치
UCC
통계
웹
브랜드
Google
IT
클라이언트
espn
시장조사
게임
책
마케팅리서치
스타벅스
영화
구글
조사회사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스타벅스 경험 되살리기
2007. 3. 26. 11:35
from
information
스타벅스 경험 되살리기:
기사보기
현재 스타벅스의 가장 큰 문제점은 브랜드가 대중화 되면서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회손하고 있다는 점이다. 매출과 이익은 늘어나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소 문제가 있는 전략이라고 판단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