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웹
UCC
IT
마트
통계
동지
블로그
웹2.0
Google
마케팅리서치
브랜드
구글
영화
클라이언트
게임
네이버
리서치펌
리서치
구전
빌게이츠
Vista
스타벅스
광고
전략
espn
시장조사
조사회사
NHN
책
회사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신 인류, 족으로 진화하다
2007. 4. 3. 18:10
from
Markering Note
신 인류, 족으로 진화하다 :
기사보기
새롭게 출현하는 이러저러한 족(族)들을 보며 2가지 생각이 든다.
1. 새로운 관점의 SEGMENT 이군.
2.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기 위한 의도가 보이는군.
2가지 다 맞는 말일 것이다. 결국 새로운 특성을 가진 segment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기 위해 segment를 만들어내기도 해야 할 것이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