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게임
블로그
마트
웹2.0
조사회사
UCC
시장조사
NHN
동지
스타벅스
마케팅리서치
브랜드
구글
전략
영화
네이버
리서치펌
회사
espn
빌게이츠
클라이언트
구전
웹
IT
리서치
책
Google
Vista
통계
광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STP사례 : KTF
2007. 4. 4. 18:04
from
Markering Note
STP사례 : KTF :
기사보기
KTF의 STP 사례이다. 그냥 rough한 요약본이다.
개인적으로 Segmentation은 실행가능성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듯 하다.
이런저런 Segmentation을 진행해도 결국 연령이나 성별로 segment를 나누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