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리서치펌
리서치
Vista
구전
게임
Google
영화
블로그
espn
웹
NHN
웹2.0
마케팅리서치
UCC
시장조사
빌게이츠
전략
구글
조사회사
통계
브랜드
회사
클라이언트
동지
마트
네이버
IT
스타벅스
책
광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네이버 검색결과를 바라보는 시선을 ‘추적’하라!
2007. 4. 30. 18:39
from
Research Note
네이버 검색결과를 바라보는 시선을 ‘추적’하라!:
기사보기
유저(소비자)의 행동과 태도를 이해하기 위한 시도는 이처럼 전방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뉴로마케팅이라고 해서 소비자의 뇌파장을 통한 분석도 이루어지고 있다. 기존의 리서치 방법에 대한 회의에서 대부분 비롯하는데 설문지 형태의 조사는 일반적인 사항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기저에 숨겨진 심층적인 사항들을 이끌어내는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