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5.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네이버
마트
espn
스타벅스
전략
Google
블로그
영화
광고
Vista
IT
웹
회사
동지
NHN
마케팅리서치
통계
브랜드
책
클라이언트
빌게이츠
UCC
조사회사
시장조사
리서치
구전
리서치펌
웹2.0
게임
구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누가 네이버와 구글을 싸움붙였나?
2007. 5. 3. 13:58
from
Markering Note
누가 네이버와 구글을 싸움붙였나? :
기사보기
결국 인식의 싸임이고 절대적인 인식의 우위를 차지한 네이버가 강력한 선점의 파워를 갖고 있다고 하겠다. 현재로서는 굉장히 공감이 가는 분석이다. 그렇지만 네이버가 1위를 차지한 것은 10년이 지나지도 50년이 지나지도 않았다는 점이다.
즉 환경은 얼마든지 변화할 수 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