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동지
광고
IT
클라이언트
조사회사
Vista
영화
리서치
게임
NHN
브랜드
네이버
빌게이츠
구전
전략
시장조사
스타벅스
통계
웹2.0
espn
마케팅리서치
웹
구글
책
마트
회사
리서치펌
UCC
Google
블로그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고정관념을 깨자
2007. 5. 3. 16:26
from
Life note
고정관념을 깨자:
기사보기
C라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A로 해야된다 와 같은 법칙에 의해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전임자 또는 비슷한 결과물을 참고해서 일을 하는 경우도 많다. 안전하기는 하겠지만 새로운 것을 얻기는 힘든 방법이다.
리스크를 즐기자! 유연해지자!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