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광고
구전
스타벅스
동지
Google
클라이언트
네이버
블로그
영화
IT
전략
웹
리서치
구글
espn
통계
조사회사
브랜드
리서치펌
빌게이츠
게임
UCC
회사
마케팅리서치
NHN
마트
웹2.0
Vista
책
시장조사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게임 ‘스페셜포스’ 사용자 분통
2007. 5. 15. 11:34
from
카테고리 없음
게임 ‘스페셜포스’ 사용자 분통:
기사보기
FPS 게임 중 두번째로 인기가 높고 네오위즈의 메인 게임 중 하나인 스포를 사이에 두고 퍼블리셔와 개발사 간에 진통이 큰 듯 하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양 사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지만 이 같은 상황이 장기화되고 DB 이양없이 진행될 경우 두 곳 모두 얻을 것이 없다. 더구나 새로운 FPS가 잔뜩 출시할 예정이기(크로스 파이어의 놀라운 성장을 보라) 때문에 대단위 이탈이 예상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