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Arcadia
RSS FEED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idebar open
sidebar close
honeybadger
달력
이전
다음
2024.5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74)
Markering Note
(101)
Strategy note
(9)
Research Note
(81)
Game Note
(29)
Web Note
(66)
Movie Note
(0)
Life note
(189)
Book
(78)
multimedia
(40)
information
(124)
Seminar
(10)
faverites
(12)
I Love Soccer
(5)
공지사항
Profile
marketing arcadia에 관하여..⋯
태그목록
리서치
영화
회사
동지
NHN
조사회사
스타벅스
책
네이버
클라이언트
전략
구전
IT
리서치펌
빌게이츠
게임
마트
통계
웹
UCC
espn
Google
광고
블로그
구글
시장조사
웹2.0
브랜드
Vista
마케팅리서치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링크
온라이프-게임달력.
보니-꾼의 영화읽기.
바이엘의 손으로 만드는 이야기.
Spot Insight.
Consumers on web2.0.
Hegoslab.
자신의 브랜드에서 멀어지고 있는 스타벅스
2007. 5. 15. 14:43
from
Markering Note
자신의 브랜드에서 멀어지고 있는 스타벅스 :
기사보기
희구성과 문화로 승부하던 스타벅스가 점점 대중화되면서(이제 편의점에도 스타벅스를 볼 수 있다) 스타벅스 브랜드 자산의 훼손에 대한 우려가 많아지고 있다. 이제 고급커피숍인 스타벅스 말고도 많다. 커피빈 등의...
효율을 쫓는 행위와 브랜드 자산을 지켜내려는 노력, 단기적인 전략과 장기적인 전략 어느 것이 맞을까? 아니 정확하게 어느 수준까지가 적당한 것일까?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Marketing Arcadia
Posted by
honeybadger
:
티스토리툴바